• [공지] 교환 및 반품 신청 기준 안내
    주식회사 스테나 | 2020-08-27
  • 교환 및 반품 신청 기준 안내드리겠습니다. 



    반품 및 교환은 반드시 고객센터 1661-3603번이나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신청 후 진행해주세요.

    사전 연락 없이 임의로 반품 및 교환 발송을 하시는 경우 반송 되거나 전체 환불이 아닌 반품비 차감 후 환불됩니다.

    * 택배 분실 시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꼭 고객센터로 접수하여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입니다 ※ 사진 및 영상 첨부 필수!

    ▧ 기계적 결함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 증상 확인 후 교환 및 반품 가능

    ▧ 택배 파손 등 외관상 확인 가능한 경우 - 증상 확인 후 사용 전(연마제 포함) 교환&반품 가능, 사용 후(연마제 포함) AS로만 진행

    ▧ 배송 받으시고 사용하지 않은 제품은 7일 이내에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가능

    * 에어프라이어 오븐 : 개봉 전 15,000원, 개봉 후 30,000원 (도서산간지역 10,000원 추가)

    * 에어마스터 공기청정 선풍기 : 개봉 전 25,000원, 개봉 후 35,000원 (도서산간지역 10,000원 추가)

    * 퓨어팬 써큘레이터 선풍기 : 개봉 전 12,000원, 개봉 후 22,000원 (도서산간지역 10,000원 추가)

    * 부속품 및 악세사리 : 9,000원, 개봉 후 반품 불가 (도서산간지역 10,000원 추가)

    ※ 부속품(필터) 및 악세사리(패드 및 피자팬)는 본체의 불량 여부와 관계없이 단순 변심 비용이 발생하니 이 점 참고하여 구매해주세요!

    * 개봉 전 : 제품 박스(테이핑 및 스티커) 사진 첨부하여 메일 caroos@stena.co.kr 이나 게시판 사진 첨부

    * 개봉 후 : 제품 본체 내부 사진 3장(내부 3면)을 첨부하여 메일 caroos@stena.co.kr 이나 게시판 사진 첨부


    대형 제품의 경우 파손 위험이 높고 재 판매가 어렵기 때문에 단순 변심 비용이 발생합니다.

    ▧ 오븐 외 악세사리(패드, 피자팬, 조리도구 등)의 경우 제품의 불량 여부와 관계없이 개봉 전 단순 변심 비용이 발생합니다.

    임의로 발송하실 경우 택배가 반송되며, 택배 분실시 본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입니다

    ▧ 스크래치 및 표면 굴곡, 찍힘, 얼룩 등의 경우 스테인레스 제조, 공정상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불량이 아니며 교환&환불 불가

    ▧ 스테나의 제품은 수작업으로 부품을 조립하는 제품으로서 각 부품들의 이음새 부분에서 1~3mm 정도(허용 오차)의 유격이 발생 할 수 있으며 이는 불량이 아닙니다. 

    (단, 4mm 이상의 오차가 있을 경우,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성능에 지장이 없는 보이지 않는 제품 하단, 후면부의 스크래치, 찍힘 등 마감으로 인한 문제의 경우 교환&환불 불가

    ▧ 제품 사용 후(연마제 포함) 작동 및 성능의 하자를 제외한 경우 교환&환불 불가

    ▧ 제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

    ▧ 스테나 홈페이지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닌 경우(AS불가)

    ▧ 고객님의 사용상 부주의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하자가 발생한 경우

    ▧ 부속품(조리 도구 및 탈부착 가능한 부품 등)의 마감 불량이나 파손의 경우

    (14일 이내 문의주셔야 새 부속품 발송해드립니다. 14일 이후에는 추가 구매하셔야 합니다.)

    ▧ AS 요청 증상에 대한 증빙 자료가 정확하게 첨부되지 않은 경우

    ▧ 제품의 본품 및 부속품이 정확하게 입고 되지 않은 경우



    STENA 고객센터 1661-3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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