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주 묻는 질문] 주문 및 회원 정보
    주식회사 스테나 | 2021-10-15
  • 주문&결제 및 회원정보



    Q.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이미 결제가 완료 된 상품에 대하여 결제 방법 변경은 어렵습니다.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 하셔서 취소 후 재주문 해주시길 바랍니다. 




    Q. 배송일 지정이 가능한가요?


    A. 배송일 지정은 어려우니 상품 수령 가능한 날짜에 주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Q. 수령지 정보를 잘못 입력했어요. 어떻게 수정하나요?


    A.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1661-3603 연락 주시면 제품 발송 전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개인 정보 페이지에서 주소지를 등록 하셨더라도 꼭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변경 된 주소로 발송 됩니다.


    단, 송장 입력 전이라도 출고 준비가 완료된 상태(오후 1시)에서는 주소 변경이 불가 합니다. 택배사를 통하여 직접 해결하셔야 합니다.




    Q. 해외 배송도 되나요?


    A. STENA 제품은 국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해외에서 사용시 AS 진행이 어려워 해외 배송은 불가합니다.




    Q. 비회원 주문 후 주문 내역은 어디서 보나요?


    A. 비회원 주문 조회는 '주문자명, 주문번호, 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입력 하셔야 됩니다.

    비밀 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1661-3603 으로 문의 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에서 고객님 주문정보 확인 후 SMS 또는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합니다.

    ※ 임시비밀번호 발송 시 암호화된 신규비밀번호는 매번 생성되므로 SMS 또는 이메일 중 1가지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 SMS 발송시 070 번호로 발송되니 스팸 번호로 등록되어 있는지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Q. 비회원으로 결제하고 회원 가입했는데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A. 비회원으로 주문 후 회원 가입 하시면 주문 내역이 연동되지 않습니다.  비회원 주문시 주문 번호를 꼭 메모해두시길 바랍니다.

    * 일반 회원가입 후 1초(카카오톡) 회원가입 역시 주문 내역이 연동되지 않으니 이 점 참고 바랍니다.




    Q. 나의 문의 글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 홈페이지 로그인 하시고 MYPAGE 클릭 후 하단부에 BOARD (게시물 관리) 페이지로 이동하면 작성한 글 모두 확인 가능합니다.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 탈퇴는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하셔야 합니다.

    1. 홈페이지(PC버전) 로그인합니다.

    2. 오른쪽 상단 'MODIFY'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페이지 하단에 있는 '회원 탈퇴' 버튼을 클릭합니다.


    ※ 회원 탈퇴 버튼을 클릭하기 전,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 모바일에서는 회원 탈퇴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PC버전으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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