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AS 품질보증기간 및 접수방법
    주식회사 스테나 | 2021-10-15
  • AS 품질보증기간 및 접수방법




    Q. AS 품질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1. 품질보증기간은 배송 받은 날로부터 1년이며,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이 제품을 영업 용도로 전환하여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은 절반(6개월)으로 단축됩니다.

    3. 품질보증기간(제품 수령 후 1년)이 지난 AS는 유상으로 처리되며 유상 비용은 증상 확인 후 청구 됩니다. 


    ※ 아키텍 가열식 가습기 상품의 품질보증기간은 3년 입니다.



    Q.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A/S 기간은 평균 왕복 배송을 포함하여 약 14일 가량 소요됩니다. STENA의 엔지니어팀은 숙련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사 A/S 시스템은 택배사 사정으로 인한 지연 또는 부품 공급이 지연되는 경우 또는 별도의 테스트가 필요한 케이스를 제외한 95% 이상의 A/S가 2주(14일) 이내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Q. AS 진행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방문도 가능한가요?


    A.

    STENA는 경기도 광주시 소재 본사에서 직접 AS를 진행하며, 택배로 이루어지며 무료 수거/무료 배송을 기본으로 합니다.(유상 AS 제외) 

    방문 AS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661-3603) 또는 caroos@stena.co.kr로 예약 후 방문 가능합니다.


    증상 확인 -> 제품 수거 -> 점검 및 수리 -> 테스트 후 발송


    1. STENA 본사 고객센터 1661-3603 또는 caroos@stena.co.kr을 통해 불편을 겪고 계신 증상의 사진 또는 영상을 첨부하여 접수 바랍니다.

    ※ 증상의 사진 및 영상이 확인되지 않으면 AS 진행이 어려우니 꼭 사진 및 영상을 촬영하여 접수하시길 바랍니다. 


    2. STENA 본사 지정 택배사(CJ대한통운)에서 수거합니다. 당사의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고객님께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택배 분실시 본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반드시 고객센터로 접수하신 후 제품을 발송 해주시기 바랍니다.

    AS를 위한 택배 발송 시 해당 제품 정품 박스(완충제 포함)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품 박스가 없으실 경우 별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부실 포장으로 인해 제품이 파손되는 경우, 고객 과실로 인한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운송 과정 중 파손이 발생하는 경우 파손 부위는 새 부품으로 AS만 가능합니다.


    3. STENA 엔지니어팀에서 점검 및 수리를 진행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증상을 메모지에 기재하셔서 박스에 동봉해 보내주시면 빠른 AS 진행이 이루어 집니다.


    4. 고객님 댁으로 제품을 발송합니다.




    Q. 어떤 경우에 유상 A/S가 발생되나요?


    A. 

     - 부품 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소모품 등) - 부품 교체 및 추가 구매

     - 고객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발생 시 - 사용자의 사용 방법에 따라 발생하는 증상

     - 천재지변(화재, 지진, 수해, 낙뢰 등)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 사용 전원의 이상(전기 누전 등) 및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거나 접속기의 불량(허용 가능한 전력 범위 내의 콘센트에 연결하여 사용하지 않은 경우)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 서비스 지정점의 수리 기사가 아닌 자가 제품을 임의 분해, 수리, 개조하여 고장 발생 시


    품질보증기간(제품 수령 후 1년)이 지난 경우 왕복 택배 비용 별도

    AS 비용은 증상 확인 후 청구 됩니다. 꼭 고객센터로 증상 첨부하여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 STENA 제품은 국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해외에서 사용시 AS 진행이 어려운 점 참고 바랍니다.  


     중고 제품의 경우 구매일과 상관없이 무상보증기간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 (유상 A/S처리)


    ※ 잘못 사용하였거나 사용 설명서의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
© Copyright 2022